(정소민 공항패션) 제니백 로듐에디션 착용컷

CH.MJ | 2018.03.31 | 6441


정.소.민..님.. 공항패션!!! '제니백 바이올렛 로듐' 이에요!! 정소민님이 발리로 제니백과 함께 패션화보촬영을 하러 가시는 날이랍니다.

바이올렛 컬러를 소화하기 어렵다고들 생각하시잖아요~! 그래서 일부러 만들었어요. 실제로는 그렇지 않거든요. 적당한 포인트감으로 기분 업되는 스타일링을 하실 수 있으세요!!

물론 소민님 넘 완소완소 예쁘셔서 살짝 조금 더 돋보이긴하지만.. 마르헨제이는 아름답고 컬러풀한 패션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답니다.

소민님의 발리에서의 패션화보도 기대기대해주세요!!!



 

제니백 바이올렛!! 에 의상 스타일링까지 맞추신 센스!! 소민님처럼 바이올렛톤으로 깔맞춤을 하실 수도 있구요. 그렇지 않더라도 지나치게 화려하지 않은 차분한 모노톤과 더욱 잘 어울리는 바이올렛이랍니다!

 

자 이제부터 제니백 신상들 다양한 착용컷들 많이 보여드릴께요~!!



마르헨제이 디자인하우스가 있는 제주 협재&금능 해변에서 촬영을 했어요~. 마르헨제이 아트디렉터가 직접 촬영한 화보들과 함께 '제니백 로듐 에디션'을 컬러별 착용샷을 확인하세요~♡ 



이번 신상 컬러들의 특징은 모든 금속도금을 '로듐'으로 했다는 점! 기존에도 워낙 고급스러운 24K골드도금과 프리미엄 블랙니켈등으로 진행해왔는데요. 시원한 봄여름가을 시즌을 준비하는 2018년에는 마르헨제이 최초로 로듐 플레이팅으로 금속장식을 제작하였어요~!



로듐 플레이팅은 아주 깨끗하고 청명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톤의 도금이랍니다. 이번 신상 컬러의 제니백과 푸른 바다의 시원함이 그대로 느껴지시나요? ^^



"한 여름에도 퍼참 달고 다닐꺼냐?!!" 싶으시죠? 정말로 '한여름' 이 아니고서는 모든 시즌에 어울리는 색감의 퍼참들로 매치했어요. 퍼참 "에밀리 로듐 에디션"과 함께라면 완벽한 완성체가 되는 제니백!!



색감 잘 뽑기로 유명한 마르헨제이라고 소문 많이 내주셔서 감사해요~! 이번에도 기존보다 조금더 쿨톤이면서도 차분한 핑크빛 원단으로 돌아온 '제니백 핑크 로듐' 입니다.



마르헨제이는 요즘 가볍고 친근한 화보를 많이 찍고 있답니다. 외국인 모델의 '있어보이는' 화보들도 물론 좋지만 앞으로도 다양한 모델분들과 때로는 라이트하게 때로는 럭셔리하게 다가가려고 해요. 



평상복으로도 찍어보고~ 요렇게 모델다운 의상으로 모델답게도 찍어보고~ 마르헨제이의 다양한 실험(?)들을 여러분들께서 경험하고 계십니다. ^^



딱 이런느낌이에요. 캐쥬얼한 의상은 물론 포멀한 의상에도 완벽 매치되는 은은한 포인트 컬러백 제니백이랍니다!



로듐도금~~ 처음 만들어본거라서 더욱 더 눈이 가요. 눈이 가~!! 스티치 하나하나 꼼꼼한 프리미엄 퀄러티. 구매 후기들 보셔서 아시죵? ^^



여긴 제주도 금능해변이에요. 협재해수욕장이 만이 유명하죠. 헌데 조금만 내려오면 자리한 금능해변 또한 굉장히 매력적이랍니다. 썰물때가되면 드 넓은 모래사장이 펼쳐지는데요. 제주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은 꼭 금능해변도 들러보세요~! 금능해변에서 제니백 메고 룰루랄라~♡​♡​♡​




쭉쭉 보실께요~!!



아~ 넘 잘어울리죵 ㅠㅠ







아무렇게나 툭. 곁이 툭. 놓고만 있어도 예쁨예쁨이 뿜뿜!!



짜잔!! 드디어 '제니백 크림화이트' 입니다!!



만들면서도 너무 하얀색은 아닐까? 예쁘긴한데 주문이 많을 것 같진 않을것 같았어요. 그.러.나.. 4가지 컬러 모두가 골고루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그냥.. 빛나네요..



백사장의 모래빛도 오늘따라 유난히 환하네요~!



어깨가 편한 와이드 스트랩!



이번엔 갖춰입은 의상과 스타일링!





마르헨제이는 동물가죽을 사용하지 않아요. 가끔 명품매장 놀러갔다가 송아지 가죽을 썼다고 설명들을때면 기겁을 하는 마르헨제이랍니다. 영양학적으로는 아직까지는 모르겠지만.. 멋내는데 동물을 희생시켜야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페이크 레더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주로 모조품이나 저가품을 만들때 사용되어왔죠. 마르헨제이가 다른 점은 ​페이크 레더를 사용하면서도 ​최고급 브랜드를 만드는 장인분들과 함께 프리미엄의 퀄러티로 만든다는 점이죠!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콜라보레이션한 마르헨제이라는 점!! 면세점,백화점에 이어 명품 럭셔리 브랜드도 인정한 마르헨제이의 디자인과 품질력이랍니다!! [스와로브스키 콜라보레이션 관련 기사 보기]



머..머리가.. 착용 느낌만보세요~ ^^ =3=3



바라만 봐도 예뿜예뿜.



이번엔 '제니백 스카이블루 로듐에디션' 입니다!! 날이 풀리니깐 많이 찾으세요. 역시 블루는 SS의 컬러인가봐요~♡



제니백 스카이블루는 조명에 따라 변화무쌍한 컬러에요. 밝게도 보였다가 진하게도 보였다고 차분하게도 보였다가 화사하게도 보였다가.. 촬영해 놓은 것들이 다양해서 도대체 정확한 색깔이 뭔가용?!! 여쭤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걱정 안하셔도 되는 블루톤이에요. 위 사진은 조금 많이 밝게 나왔네요.



요 사진도 살짝 밝은감이 있긴하고.. 헌데 태양빛 받으면 저런 색깔이 되기도 해요!



요 색깔이 보통 색깔하고 많이 비슷한 것 같아요. 헌데 이것도 보시는 화면에 따라서 왔다갔다. ㅠㅠ 넘 어려운 스카이 블루. 



그래서 사진을 많이 많이 보여드리고 있답니다. 색상 교환 가능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



퍼참이 시원하게 보이다뉘!! 진한 블루가 아닌 쿨한 톤의 퍼로 만들었답니다!! 로듐과 제니백 스카이블루와 환상적인 퍼참! '에밀리 블루 로듐'입니다.





바로 위의 사진은 채도가 많이 빠져있네요. 쉐입과 착용느낌 보시라고 함께 올립니다.
 

이상!! 신상 '제니백 로듐에디션' 화보들이었어요. 궁금하신점은 아래 게시판이나 카톡문의 이용해주세요~♡♡​

♡ 마르헨제이 바로가기
♡​ 마르헨제이 카톡문의하기 ​

 


#마르헨제이#제니백#제니백로듐

취소

댓글등록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